첫 누드 카메론 디아즈, 42.. Cameron Díaz (EEUU)

첫 누드 카메론 디아즈, 42.. Cameron Díaz

최근 해외 영화 전문 커뮤니티에는 할리우드 배우 카메론 디아즈(42), 제이슨 시걸(33) 주연 영화 '섹스 테이프'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.



'섹스테이프' 내용은 이렇다. 결혼 10년차이자 두 아이를 가진 부부 제이와 애니는 오랜만에 사랑을 불태우며 온갖 적나라한 체위가 담긴 3시간짜리 섹스 테이프를 만든다. 하지만 그 비디오가 실종되면서 사건이 생기는데.. '섹스테이프'는 이 과정에서 생긴 다양한 사건과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그려낸다.

함께 공개된 스틸 속 카메론 디아즈는 속옷만을 입은 채 침대에 누워 남성을 유혹하고 있다. 카메론 디아즈는 풍만한 가슴과 아찔한 각선미를 통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.

'섹스테이프' 스틸을 본 네티즌들은 "카메론 디아즈 영화 기대된다", "카메론 디아즈가 오랜만에 코미디 영화로 돌아왔네", "제이슨 시걸이 드디어 주연을!", "영화 개봉 언제하나요", "믿고보는 카메론 디아즈"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. (사진=영화 '섹스테이프' 스틸)


8월 30일 다음으로, 카메론 디아즈는 영화 배우가 청소년들과 할리우드의 강박 관념을 거부하고, 자부심과 새로운 것을 시도에 대한 열정을 가진 몇 년 동안 접수, 42집니다. 
"나는 41이 좋아. 내가 사랑하는,"7월 8일 판매가는 자사의 8 월 문제 디아즈 에스콰이어 잡지는 말한다. "당신은 너무 옆 m합니다. ***** 공포 대부분.의 가장 좋은 나이.의를 여자가 사물이 작동하는 방법을 알고, 또는 그것에 대해 걱정이없는 경우. 그냥 두려워 중지합니다. 없음 당신은 '. 당신이 남자 생각에 대한 관심 뭔가 끔찍한 일을 가지고 시간에 대한 걱정이 있지 않는다. "
아마 7 월 18 일에 열리는 코미디 "섹스 테이프"에 참여 디아즈 도움이 관점이다,하는 그녀와 제이슨 시갈 실수에 대한 자신의 친밀한 순간의 홈 비디오를 공유하는 몇 재생 모두 볼 수 있습니다.
물론, 디아즈도 시갈도이 같은 프로젝트의 일부 피부를 보여주는 부끄러워 느낄 수 있지만, 사실은 약간의 피부를 게재에 대해 그냥되지 않는 것입니다. 그것은 모든 것을 보여줍니다.
"이것은 내 첫 시간,"그는 코미디 누드 말합니다. "그러나 제이슨 (시갈)도 적나라하다.의 용지 단순히 부분. 그래서했다. 내 말은, 당신이 모든을 참조하십시오."
디아즈는 그의 경력에 업적을 정복하는 동안, 그녀의 팬들은 행복합니다. 피사체가 아이를 가질 수없는 그 결정에 관한 것이다 때, 디아즈는 "아이를 갖는 많은 작품입니다."라고 설명
"자신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삶에 대한 책임이 있다는 ... 나를위한 것이 아닌,"여배우가 계속됩니다. "물론이 일을 더 쉽게했다. 아기를 ...이 모든 일의, 매일 18 년 동안. 자식이 정말 일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지만, 그것에게 쉬운 결정을하지 않습니다."
"나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좋아하지만, 나는 어머니가 될 매력을 본 적이 없습니다. 나는 그들 중 어떤 것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 웨이의 관광 명소이다. 삶이 항상 쉬운 것은 아닙니다. '나는 누구입니다 그냥 있어요. 노동 나는 무엇을. "
"지금, 나는 많은 것을 성취했습니다. 모든 것이 잘되어 가고 생각합니다. 그리고 나는 걱정하지 않는다."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Comentario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