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랑은 가장 큰 세계에서 힘과 아직 겸손입니다.

번역기를 사용, 번역기 사용, utilizzare traduttore, Utilisez traducteur, 
Übersetzer verwenden, 번역기      사용, 翻訳者を使う, استخدام الترجمة 

록의 엘비스 프레슬리, 왕, 모든 영화와 역사. 엘비스 프레슬리, 레이 델 록, 왜 그렇게 지속 동영상 전자 히스토리아.


록의 엘비스 프레슬리, 왕, 모든 영화와 역사. 엘비스 프레슬리, 레이 델 록, 왜 그렇게 지속 동영상 전자 히스토리아.

라는 투 펠로, 미스에서 육십 년 전 젊은, 알 수없는 음악가와 가수   엘비스 프레슬리   로큰롤 혁명을 근본적으로 대중 음악의 방향과 미국 문화의 모양을 변경 불꽃을 쳤다.
하는지 저도 몰라요의 sesenta의 ANOS, 유엔 joven, músico Y CANTANTE desconocido 드 투 펠로, 미시시피, llamado 엘비스 프레슬리 golpeó 라 chispa 생각도 encendió 라 혁명 델 로큰롤 Y alteró fundamentalmente 라 dirección 드 라 뮤지 인기 Y ​​라 포르 드 라 Cultura에 아메리.

1954년 7월 19일는 엘비스 최초의 상용 기록, 단 하나의 공식 출시를 보았다   "즉, 괜찮아요"  B 측 역행, "켄터키의 블루 문."가 부른 트랙, 현란, 19 세 아직 수줍음이 소유자와 생산자가 정확히 두 주 일찍 멤피스의 유명한 썬 스튜디오에 기록 된 옷을 입고 샘 필립스와 엘비스 후 년을 같은 위치에서, 자신의 어머니를위한 선물로, 그의 첫 번째 아세테이트를 잘라.
엘 19 드 훌리오 1954 salió oficialmente 엘 프라이머 디스코 COMERCIAL 드 엘비스, 엘 하나 "아니오 파사 나다", respaldado 죄수 라 카라 B, "루나 아술 드 켄터키." 라스 pistas, cantada의 포 엘 AUN tímido 데 19 ANOS ostentosamente vestido 데 edad, 자체 registraron exactamente 도스있을 건데 앤티 EN 카사 데 멤피스 유명 인사가 썬 스튜디오 포 엘 propietario y를 엘 productor 샘 필립스, Y 않은 Año를 después 데 엘비스 스와 뇌관 아세 코모을 grabó 엘 MISMO 수 있겠어요 엉 유엔 REGALO 파라 스와 마드레.


녹음에 기타와 빌 블랙에 스코티 무어 프레슬리에 가입 세션을 막아야 노래 발라드에서 휴식베이스에서 수직, 아서 "빅 보이"Crudup의 십 년간 오래된 블루스 곡의 업 비트의 배열과 함께 주위를 연주하기 시작했다 , "괜찮아,"필립스 기록 (때로는 "그건 모두의 오른쪽, 엄마."이라한다)이 눌린 엘비스의 하나, 그것은 하나의 스테이션 라이브에 대한에 프레슬리를 초대해야하기에 충분한 반응을 받았다 지역 라디오 방송국에 배포 - 공기 인터뷰. 
라스 grabaciones 자체 derivaron 드 우나 sesión 만인 프레슬리 acompañado의 포 스코티 무어 EN 라 유엔 데스 칸소 드 baladas EN 수직 엘 바조 EN guitarra Y 빌 흑인 cantando, comenzó jugar 사기꾼 UNA disposición 데 최대 이길 드 azules década - 비에 canción 데 아서 "큰 보이 "드 Crudup"아빠, 그럴께요 "(veces referido 코모"그럴께요, 엄마. ")

프로모션 멤피스에서 1954 년에서 촬영. 스코티 무어와 빌 블랙 이전 밴드, 스타 라이트 랭글러의 의상을 입고있다.
프레슬리의 첫 번째 레코드는 약 20,000의 사본을 판매하고 그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 성공과 명성과 재산에 썬 스튜디오 '문을 통해 그를 따르 자니 캐쉬, 제리 리 루이스, 칼 퍼킨스와 로이 오비슨을 포함하여 다른 사람의 경로를 열었습니다.


Promocional 치길 desde 피날레 드 1954 멤피스 EN. 스코티 무어 Y 빌 흑인 작성한 보고서에 따르면, 우산 trajes 드 스와 전방 반다, 로스 랭글러 스타 라이트.

엘 프라이머 디스코 데 프레슬리 vendió alrededor 데 20.000 코 피아, 할게 라 ATENCIÓN 자니 캐쉬, 제리 리 루이스, 칼 퍼킨스 Y 로이 오비슨 seguirlo través 드 PUERTAS 드 썬 스튜디오 '를 incluyendo 엘 카미노 파라 생각도의 otros abrió 지역 Y 엘 EXITO, 라 FAMA Y 라 포르투나.
프레슬리의 완전히 새로운 스릴과 독특한 사운드는 음악 세계를 흔들었다뿐만 아니라; 그것은 사회적 라인을 흐리게하고, 자사의 백색 소년 - 노래 - 더 - 블루스 방식으로, 시대의 인종 장벽에 도전했다. 그로부터 2 년 후 프레슬리가 RCA 빅터에 서명했고, 원시 지역 대 인재에서 완전히 본격적인 국내 및 국제 현상에 진화. 나머지는 속담대로, 역사이다.


Totalmente 누에, emocionante Y 유니코 sonido 데 프레슬리은 솔로 엘 문도 드 라 뮤지을 sacudió 없습니다; 에스 borrosa 라스 líneas는 Y, 콘 스와 enfoque 블랑코 소년 - canta 엘 블루스, desafió 라스 barreras raciales 드 라 포카 sociales. 어떨 도스 ANOS, 프레슬리 HABIA firmado 콘 RCA 빅터 Y evolucionado partir 드 유엔 talento의보기 adolescente 지역 드 CRUDO 않은 fenómeno 나시 오날 전자 인터나시오날 EN 도다 regla. 엘 바래 코모 자체 suele 알다시피, 에스 히스토리아.



여기에 자신의 첫 번째 싱글의 발매 60 주년에, 1953 1955 등 자신의 고향 신문, 멤피스에있는 그의 첫번째 프로필을 실행 한 사이에 찍은 젊은 프레슬리의 사진의 선택을 선물   그는 왕이되기 전에 프레스 초승달처럼 굽은 칼 - 그 소년을 보여줍니다. 


자, 음식, 엘 (60) 욕실 aniversario 델 lanzamiento 드 스와 프라이머 단일 presentamos는 UNA 셀렉 드 imágenes 드 라 joven 프레슬리 tomadas 엔터 1953 Y 1955 같은 거죠의 우노 생각도 쓰 EN corría 콘 스와 프라이머 perfil는 엘 멤피스 프레스 초승달처럼 굽은 칼 생각도 muestran 알 니노 지역 periódico 앤티가 그걸 EL 자체 convirtió EN 레이.


욕실 스와 lápida, 스와 세군도 성모 사령관의 말의 escrito : 에스 아론 Y없는 아론.













사진 레어 아이템. fotos와의 inéditas는 publicadas을 jamás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Comentarios